2011년 10월 5일 수요일

원피스 641화 번역"뭐야 너는?"

원피스 641화 번역이 이번에 나왔습니다. 저번에 휴재여서 제가 포스팅을 안했는데요. 이번에는 나와줘서 다행이네요. 이번 편은 호디 존스의 이야기 시작이 될것같네요. 아론처럼 뭔가 안좋은 과거가 있는것같습니다.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밑에 있는 글씨를 클릭하시면, 만화 정보가 빠른곳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한번씩 클릭하셔서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원피스나 인기만화 정보가 빠른곳 베스트3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러면 모두 안녕히계시고, 다음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3개:

  1. 대박 1등 ㅋㅋㅋㅋ
    잘봤어용 ㄳㄳ ;-)

    답글삭제
  2. 고마워요~ㅎ 즐감했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