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5일 수요일

헌터x헌터 333화 번역

이번에 헌터x헌터 333화 번역이 나왔습니다. 3땡이네요. 이번에 레오리오가 이번 투표에 많은 표를 얻게 되네요. 이제 결승 투표만 남아있습니다. 결승투표에서 레오리오가 이였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아르카의 룰이 정말 머리 아프네요. 보면서 정리해야할것 같아요.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패리스톤이 날카로운 질문을 하는군요 레오리오라면 잘 넘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말 헌터x헌터는 심리전도 많아서 재밌는것 같네요. 그러면 모두 찾아와주신거 감사합니다. 모두 안녕히 계세요~!!!!

댓글 1개:

  1. 안녕하세요 주인장님ㅎㅎ
    우연히 인터넷 검색 중 이렇게 블로그에 찾아뵙게 되었네요.
    이 많은 만화들을 전부 번역하셨다니 대단하셔요. 그리고 정말 감사해요ㅎㅎ 아직 이부분은 못봤었거든요~
    즐찾하고 자주 들러보겠습니다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