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일 수요일

원피스 655화 번역

이번에 원피스 655화 번역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스모커도 잠시나오는데요 포스가 크로커다일 같네요. 거기다가 새로운섬으로 들어가는데요. 가장 위험해보이는 곳으로 가네요. 그래도 뭔가 가장 스토리가 재밌을것 같습니다. 스모커는 성격이 더욱 잔인해진것 같네요. 그러면 모두 원피스 655화 번역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캡션 추가








오 드래곤이군요 뭔가 기계섬같은 기분도 드는것 같네요.그리고 이제 슬슬 멋진 장면들이 많이 나올것 같네요. 그러면 모두 안녕히 계시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찾아와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다시 뵙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