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6일 화요일

간츠 358화 번역

지금 이제 슬슬 로봇싸움으로 될것 같은데요. 레이카가 죽어버린것 같네요. 아쉽습니다. 복제된 쿠로노 케이가 설치지만 않았어도 이런일이 없었을텐데 말이죠. 뭔가 많이 안됬습니다. 나중에 간츠로 살려낼것 같은 기분이 드는 군요. 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슬슬 로봇 싸움으로 나오겠네요. 솔직히 간츠로봇 꽤 멋진것 같습니다. 저번에 투명쓰고 나왔던애 같네요. 이번에 레이카도 죽어버렸네요 뭔가 좀 슬프네요. 그러면 모두 안녕히 계시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