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6일 월요일

가정교사히트맨리본 378화 번역

이번에 가정교사히트맨리본 378화 번역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빈디체가 갑자기 습격을했는데요. 아직 전쟁이 시작도 안됬는데 무단 전투 인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가정교사히트맨리본 재미있게 보셨나요? 츠나가 이제 슬슬 정말 강해지고 있네요. 그만큼 많이 성장하고 있는데요. 츠나의 전투를 보고 있으면 옛날 모습과는 다르게 많이 나아지고 있네요. 눈빛도 바꼈네요. 리본의 저 흐뭇한 미소가 보기 좋습니다. 그러면 모두 안녕히 계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