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일 목요일

블리치 495화 번역

이번에 블리치 495화 번역이 나왔습니다. 정말 이치고의 월하천충이 뛰어난 기술인지는 몰랐네요. 우류와 같은 도구가 있는데, 퀸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솔직히 이런면에서는 가장 사신과 대립되 있는 존재기도 하니까요. 우류 아버지도 나오겠네요. 그러면 모두 재밌게 감상하세요~!!!!



















퀸시집단이 소사이어티를 무너트릴려고 하는것 같네요. 정말 머리 아파졌는데요. 아란칼때보다 더 골치아플수도있겠네요. 최종장이니 내심 기대가 되네요. 그러면 모두 안녕히 계시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