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7일 수요일

나루토 577화 번역

이번에 나루토 577화 번역이 나왔는데요. 이번에 마다라와 호카게 츠나데의 전투가 많이 나오네요. 츠나데도 센쥬의 피를 이어 받아서 정말 강한데요. 마다라와 카게들의 싸움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보세요~!!!!!!


















마지막 사스케 실루엣 멋지네요. 이타치가 예토술사인 카부토마루를 빨리 막아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이렇게 된다면 이타치와 사스케의 2차전이 벌어질듯 싶네요. 솔직히 이타치가 저는 제일 맘에 드는데 다시 살아나니 기분 좋네요~ 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