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8일 수요일

나루토 580화 번역

이번에 나루토 580화 번역이 나왔는데요. 사스케와 이타치의 팀플을 볼수 있습니다. 정말 멋진데요. 사스케와 이타치의 과고도 나오고 훈훈한 형제네요. 카부토마루가 선인모드까지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 강한것 같네요. 어떤 모습이 나올지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캡션 추가












형제끼리 말 농담 받는것도 재미있네요. 죽이 정말 잘맞는것 같네요. 아직 둘의 정은 사라지지 않았네요 정말 괜찮은 팀플레이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그러면 나루토 580화 번역 마치겠습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만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