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5일 목요일

헌터x헌터 340화 번역

이번에 헌터x헌터 340화 번역이 나왔는데요. 이제 슬슬 새로운 애가 나오네요. 12지 헌터 이야기 들이 중심인데요.이번에 전헌터장의 아들이 나왔네요. 완전 관우 포스입니다. 강해보이긴 하네요. 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감상하시고, 헌터x헌터 340화 번역 재미있게 보세요~!!!!!



















엄청 강해보이는데 사냥이라뇨 정말 덜덜 입니다. 그런데 드디어 휴재가 되네요. 이대로 쭉 휴재가 되면 안되는데 말이죠. 정말 피말리네요. 그러면 모두 안녕히 계시고, 다음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안녕히 계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