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0일 수요일

나루토 590화 번역

이번에 나루토 590화 번역이 나왔습니다. 이타치 완전 감동하게 만드네요. 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편은 정말 감동적이고 여운이 남는 편입니다~!!!


















마지막 이타치 으헝헝헝헝 ㅠㅠ 너무 멋있어요 이타치의 동생사랑과 가족사랑이 보이는 편이였습니다. 시스이도 정말 아쉽네요. 그러면 모두 안녕히 계시기 바랍니다~!!

댓글 2개:

  1. 오늘도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이타치는 죽으나 사나 명언만 남기고 가네요 ㅠㅠㅠㅠ

    답글삭제
  2. 만화 제목 '이타치'로 바껴야되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매주재밋게보고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