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7일 수요일

나루토 591화 번역

이번에 나루토 591화 번역이 나왔는데요. 이타치의 감동적인 모습을 보았습니다. 정말 눈물나는군요. 이번에는 에토전생이 풀린 모습이 나오는데요. 에토전생의 리스크도 나옵니다. 카부토가 그렇게 자신만만 해했는데 이런 리스크가 있었군요. 그러면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허당 카부토때문에 마다라가 영생의 힘을 갖게 되겠네요. 저 인 맺기전에 빨리 어떻게 해야할것 같습니다. 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나루토 592화 번역때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2개:

  1. 감사합니다 이거 뭐 마다라는...뭐
    그냥 끝나네요

    답글삭제
  2. 예토전생의 리스크가 나왔다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