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9일 일요일

페어리테일 295화 번역

이번에 페어리테일 295화 번역이 나왔는데요. 정말 3세대라고 해도 강하네요. 하지만 나츠가 이대로는 안끝나겠죠? 그러면 재미있게 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슬슬 나츠의 활약이 보이겠군요. 나츠 정말 강한것 같습니다. 불쌍한 가질이네요. 가질도 정말 강한데 말이죠. 그러면 다음 페어리테일 296화 번역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1개:

  1. 가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주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