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5일 수요일

나루토 597화 번역

이번 나루토 597화 번역은 정말 흥미진진해지네요. 카카시의 카무이 시공간이랑 토비의 시공간이 이어져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칸나비 다리 전투도 카카시가 참전하고 오비토가 사망한 전투죠. 점점 오비토가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요. 토비가 여태 해온것들때문에 더더욱 미궁으로 빠져드네요. 그러면 모두 재미있게 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캡션 추가




캡션 추가





카카시가 추리할때 흥분 안하고 그냥 비웃었으면 괜찮았는데, 갑자기 토비가 흥분해 버리니 오비토라고 생각들게 되버리네요. 하지만 아직 모르는거죠. 오비토 아버지 라는 설정으로 나오면 엄청 깜짝 놀래겠네요. ㅋㅋㅋ 그냥 제 맘대로의 생각 입니다. 그러면 모두 안녕히 계세요~!!! 다음 나루토 598화 번역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2개:

  1. 근데 토비가 오비토라고하기엔...그 4대호카게랑 싸웠을때가
    설명할수없지않을까요..
    음..이름도 좀 비슷하네요ㅋㅋ
    어쨋뜬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이름도 비슷하니 오비토랑 분명 관계는 있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