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6일 일요일

페어리테일 299화 번역

이번에 페어리테일 299화 번역이 나왔습니다. 정말 멋진 길다트의 모험 인데요. 외전 같습니다. 외전인만큼 대사도 하나 안보이네요. 번역가분들을 위해서인가요? ㅋㅋㅋ 아무튼 이번편은 편하게 보시면 될것 같네요. 작가가 아이디어 생각하는거일수도 있겠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역시 길다트 유쾌하게 사는것 같네요. 그러면 다음 페어리테일 300화가 되겠군요~ 그러면 모두 그때까지 안뇽~~~~

댓글 1개: